바이오라이트의 캠프 스토브 > 장비 및 캠핑 후기

본문 바로가기

장비 및 캠핑 후기

사용기 바이오라이트의 캠프 스토브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래클러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632회 작성일 20-05-19 14:19

본문


평점 :

바이오라이트의 첫 스토브인 캠프 스토브


바이오라이트는 미국 뉴욕의 가장 비싼 동네에서 시작한 캠핑 장비 업체입니다. 


바이오라이트는 이름과 같이 아웃도어를 위한 스토브, 조명 등 악세사리를 개발하고 생산합니다. 이 회사의 목표 중 하나는 


개발도상국의 연료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화석 연료가 부족하고 효율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나무를 태우는 그들에게 연기 없이 조리할 수 있는 


기구를 만들어 제공합니다. 


그러기 위해 이 회사는 수익의 50%를 다시 목표를 위해 재투자 합니다. 


바이오라이트의 첫 스토브인 캠프스토브는 적은 나무로 높은 효율을 보장하며 연기 없이 조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비결은 열에너지를 축적해 붙어있는 팬을 돌리는 것, 팬이 공기를 불어 넣어주며 연료의 완전 연소를 돕고 그 열로 다시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usb단자를 통해 별도의 장치를 충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제품의 사이즈는 물통 하나 정도의 사이즈로 팬은 스토브 안에 별도로 분리해 보관할 수 있습니다. 


무게만 보자면 백패킹용이라 보긴 애매하지만 연료를 따로 들고다닐 필요가 없기 때문에 꽤 괜찮은 선택입니다. 


또한 별도 구매 가능한 그릴을 이용한다면 근사함 바베큐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다만 백패킹과는 멀어지죠. 


야외에서 바람에 구애받지 않고 1인용 스토브가 필요하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해외 양덕들은 연통을 달아 스토브를 팰릿 난로로 개조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거추장 스럽지 않게 


화목난로의 효과를 내는 데 생각보다 좋아 보이더라고요.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타닥타닥 크래클러즈



사이트 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racklerz.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