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바이오라이트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개

1/1 페이지 열람 중


장비 및 캠핑 후기 게시판 내 결과

  • 바이오라이트의 첫 스토브인 캠프 스토브바이오라이트는 미국 뉴욕의 가장 비싼 동네에서 시작한 캠핑 장비 업체입니다.바이오라이트는 이름과 같이 아웃도어를 위한 스토브, 조명 등 악세사리를 개발하고 생산합니다. 이 회사의 목표 중 하나는개발도상국의 연료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화석 연료가 부족하고 효율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나무를 태우는 그들에게 연기 없이 조리할 수 있는기구를 만들어 제공합니다.그러기 위해 이 회사는 수익의 50%를 다시 목표를 위해 재투자 합니다.바이오라이트의 첫 스토브인 캠프스토브는 적은 나무로 높은 효율을 보장하…

  • 바이오라이트의 파이어핏입니다.바이오라이트는 연료를 아끼기 위해 완전 연소할 수 있도록 팬을 달아 연료에 산소를 공급합니다.다른 바이오라이트 제품은 연료에서 나오는 열로 팬의 배터리를 충전하고 충전된 열로 팬을 돌립니다.그러나 이 제품은 열로 충전되지 않고 팬을 직접 전기로 충전해야 합니다.제품은 무겁습니다.보통 쓰는 네 장의 얇은 판으로된 화로에 비하면 이 제품은 정말 드럼통 같습니다.다만 양 면이 타공된 철판이라 불이 타는 모습이 보입니다.이점과 팬 외에는 장점이 보이지 않네요. 물론 이쁘고 불도 잘 타지만...모든 화로가 그렇습…

  • 바이오라이트 라는 회사의베이스캠프 스토브 모델입니다.첫 사진은 별도로 판매하는 피자 돔을 얹은 모습이고요.피자 돔에는 피자를 올려 놓고 구울 수 있는 도기로 된 플레이트와 커버 돔이 있습니다.처음 이 녀석을 구매했을 땐 화로 대용으로 생각했으나 불이 크게 보이지 않아 불멍이 용이치 않습니다.그렇다고 주변이 따듯해지는 난로의 역할도 아니고요.다만 적은 연료, 나무로도 오래 태울 수 있고 팬이 바람을 불어 넣어주기 때문에 완전 연소에 가깝습니다.이 녀석은 요리 용으로 사용해야 만족이 높습니다.돔까지 활용한다면 근사한 바베큐를 만들 수 …


타닥타닥 크래클러즈



사이트 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racklerz.kr All rights reserved.